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D-7


실제 지역에서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선거초반, 공중전은 유리하나 지상전이 지극히 불리하다고 게시판에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오늘 조선일보 '전교조 지원받는 주경복 1위' 여론조사 기사가 나가고 난 후에,

많은 시민들을 만나보니, 확실히 기존 한나라당 지지층+보수층이 결집하고 있는 모양새를 띄고 있습니다.


공정택 후보쪽에서 주 후보에 대한 '전교조 후보'논리로 바닥을 한번 쓴 것도 있겠지만,

오늘 조선일보 여론조사 기사가 확실하게 작업이 된 것 같습니다.


지난주에도 의견표시를 잘하지 않았던 많은 분들이 유독 오늘 '6번후보는 전교조 후보가 아니냐'고 강한 거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뭐 어차피 이 분들은 우리 안찍는다라고 얘기하면 할말은 없지만,

중요한 것은 현재 투표율을 가상해봤을때, 촛불민심과 보수+한나라당결집세가 거의 맞먹는다는 것입니다.


젊은 층과 이명박 정부에 비판적인 분들 중 꽤 상당수가 교육감 선거를 아직도 모르거나 관심이 없는 분들이 많습니다.


D-7


고작 일주일 남았습니다.


적극적인 투표독려와 주경복 후보에 대한 홍보만이 우리가 승리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지상전에서도 우위를 점할때, 선거운동 마지막날, 우리의 승리를 확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고생하시지만, 조금 더 분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거리에서 아고리언을 만날때 얼마나 반가운줄 모릅니다. 경기도민이지만, 어제는 매일매일 서울에 전화연락하고 있다는 아고리언도 길가에서 만났습니다. 정말 눈물나고 또 감사합니다.


선거운동을 하고 싶은신 아고리언 분들은 제가 조약하게 나마 만든 까페로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 촛불교육감 주경복 후보를 지지하는 네티는 행동연대    (http://cafe.daum.net/kyungbokgoong6)


게시판에 지역과 연락처를 밝혀주시면, 각 지역구 선거운동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엊그제 개설했는데, 벌써 15명 가까운 분들이 각 지역 선거운동에 결합하고 계십니다.


몸으로 움직이기 어려우신 분들은 작은 후원이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중앙선본 계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계좌: 110-245-944321 (신한은행)

예금주: 박선영(회계책임자입니다)


제발 남은 일주일 동안, 후회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꼭 7월 30일날 승리의 축제를 열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골든타임 명대사 #1

후배가 골든타임 명대사 뭐있냐고 물어보길래..순간 찾아본 대사들... 1. "의사가 날아오는 피를 피해? 한번 피하면 끝인 거 아나! 피 피하는 바람에 기구를 놓치고 그 바람에 시야를 놓치고 새로운 시야 확보한 다음에 피가 더..

여의도 칼부림 사건과 절망사회

"...신광영 중앙대 교수(사회학)는 “양극화가 급격히 진행된 가운데 부유층과 권력층의 부정부패가 빈곤층의 불만과 증오를 돋웠다”며 “그동안 자살을 통해 사회적 공격성을 내면으로 돌렸던 빈곤층이 이제 외부를 향해 그 증오와 ..

징병제의 비효율성에 대하여

어느 군사전문가의 현재 징병제의 비효율과 비대함에 대한 문제제기가 담겨있는 기사가 있어서 가져옵니다. 대부분 공감되는 내용입니다. 무엇보다 '징병제냐 모병제냐'는 소모적인 논쟁을 넘어 병력감축과 군 전문화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

공지영의 <의자놀이>를 읽었습니다

의자놀이 저자 공지영 지음 출판사 휴머니스트 | 2012-08-16 출간 카테고리 정치/사회 책소개 공지영이 이야기하는 또 다른 도가니!《도가니》, 《우리들의 행복... 공지영 작가의 르포르타주 <의자놀이>를 막 다 읽었습니다..